RESTAURANTS

LOCAL 음식을 주재료로 깔끔한 맛이 일품. 호텔마리나 레스토랑 RESTAURANTS

호텔마리나 레스토랑 RESTAURANTS
중식과 인터내셔널 FOOD로서, 앙골라 천연 해물을 위주로 한 Local 음식을 주재료로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.
한국음식(김치, 일반한국음식, 생선회, 해산물요리), 중식, 서양식, 앙골라식 가능하며, 주문 시 생선회 가능합니다.

한국음식과 중국음식, 그리고 생선회를 비롯한 우리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, 아주 멀리 아시아에서 오신 손님들에게 음식에 대한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. 물론, 인터불고의 선박에서 잡은 생선을 직접 쓰고 있기에, 회를 드신다면 그 역시 가장 신선하고 싱싱한 맛을, 이곳 아프리카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앙골라(ANGOLA)의 수도 루안다(LUANDA) 최고의 연회장. 시네 트로피칼 CINE TROPICAL

시네 트로피칼 CINE TROPICAL
CINE TROPICAL은 앙골라(ANGOLA)의 수도 루안다(LUANDA) 최고의 연회장으로 약 1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, 국제회의, 결혼식, 기타 Event 등의 중요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

약 70년 동안 앙골라(ANGOLA)의 역사를 간직한 UNESCO등록 주요문화재입니다. 2004년 아프리카 경제 발전협의회(SADC) 14개국 정상 만찬 등 앙골라 정부 중요 연회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, 행사의 성격에 맞춘 완벽한 사전 준비와 최상의 FOOD & BEVERAG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또한 행사장 내 초고속 인터넷, 무대공연을 위한 편의시설, 초대형 스크린 등을 통한 TV SHOW 및 INTERNATIONAL EVENT가 수시로 개최되고 있습니다.